피부관리

[내돈내산]강남피부과 프락셀 리얼후기!

가남. 2020. 9. 26. 2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가남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ㅠㅠㅎㅎ

최근들어서 마스크를 매일쓰고다녔더니 피부가

숨을 못쉬고 마스크 속안이 너무 덥고 습해서 피부가 안좋아지고 모공이

도드라져 보이드라구요 ㅠㅠ

마침 저번에 인터넷을 하는데!

강남피부과에서 피부관리 프락셀을 잘한다는 소식을 듣고

예약을 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코만 받아볼까 하다가 한번 하는거.. 나비존 프락셀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병원 위치는 강남역에서 도보로 5~10분정도면 도착할수 있었어요 ㅎㅎ

저는 예약시간보다 좀더 일찍도착해서 강남역 주변에서 쇼핑을 했는데

금방 예약시간이 다가오더라구요 .

역시 강남가면 볼거리가 많네요.

 

 

 

우선 병원들어섰을때 강남본점이라서 그런지 시설은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잘되있었어요.ㅎㅎ

제가 가본 피부과중에 시설로는 TOP3안에 드네요 ㅋㅋ.

저는 첫방문이라서 직원분들께서 차분하고 친절하게 안내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모공프락셀 나비존에 한다고 말씀드리고 긴장된 상태로 저의

차례가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저는 프락셀을 처음 받아보는게 아니라 전에도 다른 피부과에서 받아봤기때문에

그고통을 알고있어서 더욱 긴장이 되더군요...(눈물날정도로 아파요ㅠ)

저의 차례가 오고 침대에 누워서

피부관리사??분께서 나비존과 코부분에 마취크림을 발라주셨어요.

 

 

마취크림 바르고 기다리는 모습이예요 ㅋㅋ

 

이게 꼼꼼히 안발라주시면 레이저치료할때 더아프더라구요 ㅠ

근데 다행히도 꼼꼼히 잘 발라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ㅎㅎ

마취크림을 바르고...시간이 흘러 드디어 레이저 치료실로 들어가서 침대에 누워있으니

남자 의사선생님께서 들어오셨어요.

굉장히 차분한 목소리로 간단한 설명을 해주시고 바로 레이저 치료에들어갔습니다.

아니 그런데!!? 생각했던거보다 치료시간이 너무 짧아서 깜짝놀랐습니다.

오른쪽 볼부분에 레이저로 삐비비빅!삐비비빅!

코부분에 삐비비빅!삐비비빅!

왼쪽 볼부분에 삐비비빅!삐비비비비빅!

하더니 다 끝나버렸네요 ㅋㅋ

 

고통의 시간이 짧아서 다행인건지.. 시간이 너무짧아서 꼼꼼히 된건가 싶은 의문과함께

레이저실에서 나와 화끈거리는 피부를 위해서 피부관리사분께서 시원한 마스크팩을

해주셨어요 ㅎㅎ

뭔가 시간이 너무 짧게 끝나서 의문스러워서 피부관리사분께 여쭤보니 볼과 코부분만

해서 그렇다고 하셨습니다!

 

 

프락셀 완료후 마스크팩으로 피부 진정시켜주는 중!

저의 모공들이 좁혀지면 좋겠네요 ㅎㅎ

 

 

전에 타병원에서 프락셀 할대는 얼굴 전체르르 했는데 약 30~40분??정도 걸렸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그때는 정신과 시간의방에 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요번 프락셀은 고통시간이 순식간에 끝나서 다행인건지 ㅋㅋ;

저의 상한피부가 좋아질때까지 꾸준히 관리를 해서 여러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있으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프락셀 후기는 일주일정도후에 피부상태 찍어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