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꿀팁리뷰

[내돈내산]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솔직 후기

가남. 2020. 12. 14.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가남입니다~

주변에 보면 머리 빠짐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더라구요!

저도 그중한명이였기때문에

머리빠짐이 주는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지

잘 알고 있습니다ㅠㅠ..

그래서 검은콩이 탈모에 좋다고해서 

자주 창개먹고 있긴한데 그닥 큰 효과는

못느끼겠더라구요ㅠ

 

특히 자고일어난 아침에 배게에 머리카락이

수북하게 떨어져있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안좋더라구요..

이러다 대머리되는건 아닐지 걱정도되곸ㅋ..

그래서 탈모관련 제품을 찾아보던중

배우 김남주님께서 광고하고있는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150ml

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마침 가격도 할인중이라서 제품성분과

리뷰들을 분석해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ㅎㅎ

 

#두피케어 #인체적용시험완료 #탈모증상완화 도움 기능성

 

용량은 150ml에 가격은 현재 할인가격으로

18.900원 입니다.(원가45.000원)

현재 폭풍세일중이라서 저는 대량으로 구매놓았어요 ㅎㅎ

 

제품 디자인도 굉장히 잘 뽑혀서 자주 손길이 가고 좋습니다.

특히 제품 디테일이 좋은데요.

제품이 발사 되는 부분에 라인을 한번더 빼서

원하는 부위에 정확히 조준해서 뿌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특히 정수리 부분이랑 M자부분에 집중적으로 뿌려주고있습니다 ㅎㅎ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미용실에서 머리 감겨줄때 그 시원하고 사~한?

느낌이 들어요. 두피 진정과 손상된 두피를 케어할수 있게 도와주는

실용적인 제품 입니다. 또한 자연 유래성분이 영양을 주어서 탈모증상에

도움이 되도록 해줘요.

 

 

향기 또한 은은하고 부드러운 청포도향을 지니고 있어서

뿌릴때마다 기분도 상쾌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사이즈도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이기때문에

외출할때 가방에 넣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할 수있는

장점이 있어요.

 

여기에는 대왕송잎,그롬웰,참당귀,뽕나무 뿌리, 하수오,

고추,녹차,구기자 등등 여러가지 한약재들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믿음이가고 두피가 시원해지는 

느낌도 들면서 만족 스럽더라구요!

특히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테라픽 헤어토닉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1. 계절 변화로 각질이 생긴 분
2. 두피가 건조해서 간지러운 분
3. 두피 열이 많아 뜨거운 분
4. 염색,펌으로 모발 뿌리가 약해진 분
5. 간편한 관리와 케어를 원하시는 분

 

보통 두피에 열이 많으 신 분들이 탈모에 

쉽게 걸린다고 해요!.

테라픽을 자주 뿌리시면 두피 열 감소효과에

좋다고 밝혀젔습니다.

 

 

 

저도 구매한지 2주 정도지났고 꾸준히 수시로 뿌려주고있는데

확실히 아침에 머리감을때 드라이로 말리면 머리카락이 화장실에

수두룩하게 떨어져있고 심지어 변기통안에까지 머리카락이 떨어져있더라구요..

근데 테라픽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 머리카락 빠짐이 정말 사라지고

아침에 베개에 머리카락이 빠지는 증상도 사라젔어요.

자고일어나면 10개정도 떨어저있었는데

요즘은 1~2가닥만 빠지네요 신가하게 ㅋㅋ..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가 기름지고 간지러운 증상도 사라젔어요.

재구매율 80%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