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리뷰

[내돈내산]광동 침향환 솔직 리뷰~

가남. 2021. 1. 28. 23:52
728x90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가 국내에 발생한지 어느덧 1년 가까이 되가고있는데요.

하루도 마음 편하게 밖에 못돌아다니고.. 건강 걱정에 잠못 이루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몸에 좋은 건강식품,비타민을 잘 챙겨드셔야 해요.

저도 가족들의 코로나 감염이 걱정되어서 광동 제약에서 판매하는 침향환을 구매하였습니다.

친척분께서 추천을 받아서 구매하였는데

가격이 상상하던 것 이상으로 비싸서 깜짝놀랐지만 

그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하니 구매하였지요ㅠㅠ

사실 침향이 뭔지 잘모르는 분들이 많을꺼에요.

저도 침향이 뭔데 건강에 좋다고 난리인가해서 알아보았는데

동남아 열대지역에서만 자라서 구하기도 굉장히 힘들고 가격도 만만치 않다고 하네요.

침향은 전해저내려오는 말로는 불로장생을 돕는 약재라고해요 ㅋㅋ;;

침향의 향만 맡아도 노인분의 기력이 회복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효과가 대단하다고 하네요.ㅋㅋ..

 

 

침향은 전해저내려오는 말로는 불로장생을 돕는 약재라고해요 ㅋㅋ;;

침향의 향만 맡아도 노인분의 기력이 회복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효과가 대단하다고 하네요.ㅋㅋ..

광동침향환의 성분으로는

침향분말,녹용분말,아카시아벌꿀,당귀분말,대추분말,산수유분말,복령분말,

산약분말,숙지황분말,두충잎분말,천궁분말,홍삼분말,오미자분말,산삼배양근분말,비수리분말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침향의 효능으로는

1.아가스피롤이란 성분이 있어 스트레스 해소의 효과가있습니다.

2.신경을 이완시켜 심리적인 안정감을 통해 불면증 완화를 시켜줍니다.

3.베타셀리넨이란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신장의 염증을 완화해줍니다.

4.유황 성분이 있어 향균작용을 해 신장의 염증완화,신장기능성장의 효능이 있습니다.

5.뜨거운 기운을 다스리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어혈을 제거하고 뇌졸증을 예방합니다.

6.혈액순환을 개선해주고 신진대사 활발하게 해주어서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이미 가족들과 몇일 먹은 직후에 찍어서 빈공간이 많네요.

 

플라스틱을 개봉하니 비닐봉지에 2중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위생상 안전하겠죠?ㅎㅎ

비닐을 벗겨보니 동글동글한 사탕모양으로 생겼습니다.

비닐을 뜯자마자 한약냄새가 엄청 진동하네요.

입에 넣는순간 한약냄새와 굉장히 쓴맛이 올라와요.

먹은직후 사탕은 필수네요..ㅠ

 

현재 광동제약 침향환은 2+1 행사중이라서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수있구요.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연락처가 있는데

광동제약에 전화해서 주문접수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1달가까이 섭취중인데 확실히 아침에 눈이 무겁고 뻑뻑한게 

사라지고 몸이 개운한 느낌이 있네요. 플라시보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부모님도 먹고나서 뭔가 몸이 덜 피곤하다고 하시구요

 

코로나로 건강걱정 부모님 건강걱정 되시는분들은

지금 2+1 행사기간때 기존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요~

 

재구매의사

(가격이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