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리뷰

[내돈내산]은행잎 성분,혈액 순환제 써큐렉스정 120mg

가남. 2021. 5. 6. 13: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에 비타민은 많이 챙겨드시죠?

비타민을 챙겨 먹는 것 만큼 중요한게 혈액순환제도

꾸준히 섭취를 하셔야지 건강에 좋습니다.

평상시에 누워있다가 갑자기 일어나면 현기증이 나거나

다리에 쥐가 나는 증상을 경험해 보셨을거예요.

그런 증상들이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나타나는 증상이라고해요!

 

 

저도 요즘들어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누워있다가 갑자기 일어나면

현기증이 나고 종아리에 쥐나는 횟수도 늘어나고 있어서 걱정되서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약품을 알아보니 혈액순환제를 먹으면

이러한 증상 회복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

그래서 여러가지 제품을 알아보던중 제약회사에

다니고 있는 지인의 추천으로 종근당 에서 생산하고 있는

혈액순환개선제 써큐렉스정 120mg을 구매했어요.

우선 우리나라 대표 의약제품 제조업체에서 발명한 제품이라서

더욱 믿음이 가서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를 하였어요!.

 

 

우선 제품 소개하기에 앞서 혈액순환이 부족할 시 우리 신체에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알아볼까요?

 

1. 손발 저림이나 시림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는 혈액이

손,발 끝까지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아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물론 다른 원인으로 인한 증상일 수도 있지만 손,발이 붓기까지

한다면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확률이 높다고 해요.

 

2. 기억력 감퇴증상이 나타난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가스레인지불을

끄는 것을 깜빡하거나, 차키를 두고나오거나 하는 건망증이 있을때 있어요.

이는 뇌로 가는 혈액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서 뇌 기능이 떨어지게 되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이를 그대로 방치하여 뇌로 가는 혈액순환 장애가 심해지면

심각할 경우 뇌경색이나 뇌졸증 등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해요.

 

3. 만성피로와 무기력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우리몸에 해를 입히는 '젖산'이란 피로물질이 쌓이게 되요.

이 '젖산'을 혈액순환 장애로 누적되다보면 늘 피곤하고 무기력한 만성피로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해요.

 

4. 고혈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동맥이 좁하져 혈압이 발생하고,

혈관이 막히면서 뇌경색,심근경색 등 심각한 질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써큐렉스정 120mg을 추천해준 지인분께서도

평소에 다리저림현상이나 쪼그려있다가 갑자기 일어났을때

현기증을 자주 느꼈는데 써큐렉스정 120mg을 먹고 증상이

개선되었다며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주었어요.

특히 요즘같이 앉아서 pc를하거나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시간이 많아진 현대인들의 경우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혈액순환제를 꼭 챙겨드셔야 해요!

 

 

써큐렉스정 120 효능 효과

1) 말초 동맥 순환장애(간혈성 파행증(이따금 절뚝거림)의 치료

2) 어지러움, 혈관성 및 퇴행성 이명(귀울림)

3) 두통 완화

4) 기억력 감퇴, 집중력 장애, 우울감, 어지러움 등의 치매성

증상을 수반하는 기질성 뇌기능 장애의 치료

 

사이즈도 손톱만한 크기라서 목넘김도 힘들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족끼리 한 알씩 나눠먹어서 4개가 비네요 ㅎㅎ.

현재 꾸준히 먹은지 1달 정도되가는데 확실히 혈액순환이 잘되서 그런지

누워있다가 갑자기 벌떡 일어나도 현기증나는 증상도 사라지고

다리에 쥐도 안나고 무엇보다 몸이 가볍고 활기차진 느낌이예요~

 

혈액순환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은 방치하지 마시고 꼭 

써큐렉스정120mg 를 구매하셔서 꾸준히 섭취하시고

건강관리! 운동도 꾸준히 해주시면 충분히 건강한 몸을 유지하실 수 있을꺼에요!

구매는 가까운 약국에 가시면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